Small Grey Outline Pointer



반칙이 난무하는 대환장 축구 경기속에서



득점 활약하신 성운 선배


-






줌바 단스는 이르케 어? 이르케



보이시져?


-


광란의 댄스 파티 후 쉬는 타임

성운이 프듀 때 영상 보자는 얘기가 나오자




덤덤한 말과 달리 난리난 동공




없긴ㅋㅋㅋㅋㅋㅋㅋㅋ요기 잉네


셍절부절


-





집중하는 부리



굽느라 먹질 못 하니까 관린이가 꼬기 챙겨줘써


린린이 고마워 ㅠㅠ♥



나중에 눕방 하는 것도 보고싶구 그르타



하성운 젠가 죰 아네?


-


ㅋㅋㅋㅋㅋ복학셍 뭔데 자연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






맞아 관린이 꿀귀[엽고]


성운이 꿀귀[여워]!


-



요정셍을 다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하다니요...



와장창 웃는 꿀귀 우니로 마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