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all Grey Outline Pointer




IVY CLUB 18F SEASON INTERVIEW




Q. 하성운에게 아이비클럽이란?


저에게 아이비클럽이란, 되게 연이 깊어요.

제가 처음 중학교에 입학하고서부터 처음 입었던 교복이 아이비클럽이거든요.

그리고 제가 처음 오디션을 봤을 때 아이비클럽과 함께하는 오디션이 있었어요

그리고 또 이렇게 데뷔와 동시에 아이비클럽 모델이 되었어요.

뜻깊은 연이 있는 그런 아이비클럽입니다.



Q. 스마트폰으로 자주 하는 것은?


저~가 스마트폰으로 자주 하는 것은 일단 제 이름 검색을 많이 하고요.

그리고 두 번째는 친구들과 문자를 많이 합니다.



그거 두 개말고는 대기할 때 핸드폰 게임 정도?



Q.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은? 


저는 저희 앨범 중에 '약속해요'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 약속해요 노래의 고백 버전이 있어요.

되게 발라드같이 편곡돼서 나온 곡인데, 그 곡을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.

제가 '약속해요'고백 버전을 즐겨듣는 이유는 일단 제가 엄청 진심으로 많이 불렀구요.

그리고 많이 되게 감성적이고 그 노래를 들으면 되게 슬퍼요.

그래서 저는 그런 감성이 좋아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그런 곡입니다.




Q. 졸업사진을 잘 찍는 팁을 알려준다면?


여러분 졸업사진은 어색하지 않나요?

무조건 어색한 표정이 포인트입니다.

그리고 패기! 졸업을 하는 패기가 필요합니다.

그 패기도 조금 어색해야 재미있지 않을까요?

저도 어색했습니다.

그래서 그렇게 찍으면 아마 추억이 되고 또 나중에 숨기고도 싶고



그러면서 그런 게 아마 졸업 사진이지 않을까 싶어서

다들 그렇게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
Q. 아이비클럽 친구들에게 한마디


아이비클럽 친구 여러분들

아이비클럽 예쁜 교복 입으면서 학교 기분좋게 다니면서

또 아침마다 상쾌하게 아이비클럽과 함께하는 그런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


항상 행복하세요!